글쓰기/제로클릭

제로클릭의 등장배경

제로클릭 2019. 12. 27. 13:49
반응형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이다.

지금은 정보의 홍수 시대이다.

이미 많이 들어본 말이고 식상한 문장이다.

하지만 여기서 한가지 분명한 , 첫번째 문장은 긍정적이고 두번째 문장은 부정적이라는 것이다.

사용자들은 이미 검색 결과를 일일히 클릭하여 많은 정보를 습득하는 즐거움 보다는, 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나에게 맞는 양질의 컨텐츠를 빠르고 간단하게 찾고 싶어하고 있다.

 

기업은 개인보다 빠르다.

그리고 똑똑하다.

사람들의 니즈를 빠르게 캐치한 몇몇 IT 기업들은 이미 사람들이 검색을 하는 수고를 덜어주는 서비스를 시작했고 사람들은 이제 검색 결과를 일일히 클릭하는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제공 받고 있다.

 

 

- 제로클릭 서비스의 정의와 종류
- 4차 산업 혁명 시대 키워드는 ‘제로클릭’
- 제로클릭의 등장배경
- 제로클릭 단어의 탄생
- 제로클릭 단어의 대중성
- 제로클릭 단어의 이미지
- 제로클릭 서비스의 문제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