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잡동사니

캔디 히트펌프 건조기 사용설명서(매뉴얼-이미지 버전)

제로클릭 2019. 12. 5. 12: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탈리아 명품 건조기 캔디 히트펌프 건조기 매뉴얼 입니다.

현재 1개월째 쓰고 있는데 고장도 없고 동작도 잘하고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매뉴얼을 찾아보니 역시나 없네요 ㅋㅋㅋㅋ

종이 매뉴얼들은 대체 어디로 사라지는 건지 ㅠㅠ

 

그래서 판매처에 문의하여 다시 받았습니다.

물론 pdf 파일로 받았고요.

업로드 용량 문제로 바로 올리진 못하고 구글 드라이브의 링크로 올렸습니다.

캔디 히트펌프 건조기 사용설명서(매뉴얼)

 

캔디 히트펌프 건조기 사용설명서(매뉴얼)

안녕하세요. 캔디 히트펌프 건조기 사용설명서 입니다. 분명 종이로 된 매뉴얼을 받기는 했을 텐데 찾아보면 없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서 판매처에 연락해서 직접 받은 매뉴얼을 올려두려고 합니다. 첨부 파일의..

ajaelee.tistory.com

 

파일로 받으시려면 저 링크를 따라가시고 

왠지 링크는 좀 꺼려진다는 분들은 아래에 이미지로 하나씩 캡쳐해서 올려두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