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잡동사니

캔디 히트펌프 건조기 사용설명서(매뉴얼)

제로클릭 2019. 12. 5. 1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디 히트펌프 건조기 사용설명서 입니다.

분명 종이로 된 매뉴얼을 받기는 했을 텐데 

찾아보면 없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서 판매처에 연락해서 직접 받은 매뉴얼을 올려두려고 합니다.

 

첨부 파일의 용량이 10MB가 최대라서 직접 파일을 올리지는 못하고...ㅠㅠ

제 개인 구글 드라이브에서 다운 받을 수 있도록 링크를 열어두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사용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EP2eS0VYQcu7LtVMhyDLj8kAjDssvg-r

 

캔디히트펌프 사용설명서.pdf

 

drive.google.com

 

혹시 링크가 꺼려지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제가 한장씩 캡쳐해서 올려둔 곳에서 보셔도 됩니다 ^^

 

캔디 히트펌프 건조기 사용설명서(매뉴얼-이미지 버전)

 

캔디 히트펌프 건조기 사용설명서(매뉴얼-이미지 버전)

안녕하세요. 이탈리아 명품 건조기 캔디 히트펌프 건조기 매뉴얼 입니다. 현재 1개월째 쓰고 있는데 고장도 없고 동작도 잘하고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매뉴얼을 찾아보니 역시나 없네요 ㅋㅋㅋㅋ..

ajae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