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잡동사니

#개구장위 #장위별별걸다해 #별걸다해 #2019년8월24일 #토요일

제로클릭 2019. 8. 16. 11:45
반응형

장위동 지역 축제 별걸다해가 다음주로 다가 왔습니다 ㅎㅎ

위치는 지난번과 동일하게

상길례공원(북서울꿈의숲 앞, 코오롱하늘채 앞)

에서 합니다 ㅎㅎ

 

이번 컨셉은 OHP(overhead projector :오버헤드 프로젝터) 입니다.

어릴적에 PPT가 없던 시절에 자주 사용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요즘에도 사용하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저는 토요일 저녁 산책 삼아서 한번 가보려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