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육아 일기

우리집 꼬꼬마도 어느새 돌잔치를 할 시기가 다가오네요.(The W Party)

제로클릭 2017. 2. 2. 11:22
반응형

어느새 우리집 꼬꼬마가 우리 곁으로 온지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아가가 1년이 되면 다들 하는것!!!

바로 돌잔치!!!


우리도 기왕이면 좋은 곳에서 돌잔치를 해주려고 여기저기 알아 보다가 가장 마음에 드는 곳으로 결정!!!


The W Party(더 더블유 파티)


집 근처로 알아보다보니 많이 돌아다녀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여기가 가장 깔끔하고 좋은 듯 하네요 ^^


음식도 맛있는 것 같고, 주차장도 괜찮은 것 같고~

이정도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ㅎ


전 고기 취향이라 고기만 잔뜩 담아 왔지만 정말 음식 괜찮은 것 같네요 ㅎㅎ


아래에 음식 사진 추가 합니다 ㅎㅎㅎ

(모르는 분들이 찍혀서 스티커로 얼굴을 좀 가리고~ ^^)


이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고려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육아 > 육아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전 이쁜 이븐플로 안전문  (2) 2016.12.30
50 일 촬영  (0) 2016.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