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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재 입니다.
오늘은 게임의 묘미!!!
바로 운빨!!
에 관한 구현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게임에는 엄청 많은 운빨이 있죠??
템도 그렇고 크리티컬, 회피....
하지만 오늘은 이동 관련 부분에 확률을 섞어서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이동 할 때 마다 항상 전투를 하면 그것도 피곤하잖아요 ㅎㅎ
돈도 줍고 아무일도 안 일어나기도 해야 좀 쫄깃!?!?하지 않겠어요?? ^^
게임에서 아주 많은 부분에서 사용되고 Big잼을 주는 요소. 운빨!
일단은 이동 관련 부분에 추가를 하도록 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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