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재 입니다.
C언어 강의 두번째 part.
RPG 게임의 기능들을 구현하면서 배우는 C언어
입니다.
이번 part에서는 함수와 구조체에 관해서 다루게 될 것 같구요.
강의 진행은 RPG게임의 뼈대(?)를 잡아 가면서
그 안에서 함수와 구조체가 어떻게 녹아 드는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왜!! 함수와 구조체가 필요한지 에 관해서 다루게 될 것 같습니다 ^^
(중간에 다른 내용이 추가 될 수도 있겠지만요 ;;;;;)
그 첫번째 시작은 프로그램 설계(?) 계획(?)입니다.
아마 이 강의가 문법은 어느 정도 공부햇지만
예제가 아닌 나만의 프로그램을 짜보고 싶은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 됩니다.
이번 강의에는 코딩은 없고요.
하지만 프로그래밍을 하는데 있어서 정말 중요한!!!
설계(?) 부분이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하는 부분은 없지만 꼭 한번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영상 > C언어 강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재의 색다른 C강의] RPG 게임의 기능들을 구현하면서 배우는 C언어(3교시 메뉴구현 완료) (0) | 2016.03.14 |
---|---|
[아재의 색다른 C강의] RPG 게임의 기능들을 구현하면서 배우는 C언어(2교시 메뉴구현) (0) | 2016.03.14 |
[아재tv - C언어] Tip #1. include의 역할 및 함수 빨리 찾기 (0) | 2016.02.26 |
[아재tv - C언어] 검색 프로그램을 만들면서 배우는 C언어!!!(9교시 리뷰 및 설계 & 다음 프로그램 예고) (0) | 2016.02.24 |
[아재tv - C언어] 검색 프로그램을 만들면서 배우는 C언어!!!(8교시 검색 프로그램 완성!!, 글쓰기 기능 추가) (0) | 2016.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