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C언어 강의

[아재의 색다른 C강의] RPG 게임의 기능들을 구현하면서 배우는 C언어(10교시-던전 map구현 완료)

제로클릭 2016. 4. 5. 16: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재 입니다.

오랜만에 뵙네요.

지난 강의가 확인해 보니 벌써 2월이였더구요 ㅎㅎ;;;;
마무리를 지어야 하는데 너무 텀이 길었네요ㅎㅎ
(그래도 아마 강의를 쭈욱~ 따라오셨던 분이면 자기 나름대로의 마무리를 지었으리라고 생각 됩니다 ^^)

이번 강의와 다음 강의로 RPG만들기가 드디어 끝이 납니다~!!!

그리고... 그리고 ㅠㅠㅠㅠㅠㅠㅠ
전 이제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긴 여정(?)을 떠나야 합니다. ㅠㅠㅠㅠ

이젠 아재에서 아부지가 되어서 ;;;;;;;;
강의를 준비하고 하기엔 좀 한계가 있겠네요 ㅠㅠ

아무튼 이번 강의는 번외편의 map그리는 부분을 RPG만들기 쪽으로 함수화 하여 추가 하는 부분 입니다.

자자~~!!!
이제 2강 남았습니다~

힘내 보자구요 ^^




반응형